전주한옥마을 인스타에서 찾은 [두이모 비빔밥 와플] - 알고보니 CLC 유진 가족이네. 이제는 전주한옥마을 필수 코스
안녕하세요 .콩스톤입니다.
이번에 전주에 들리게 되어, 인스타 감성에 맞는 식당을 찾다가 발견한 두이모 비빔밥 와플!
정말 맛있게 먹고 서울로 올라왔습니다. 그런데 나중에 알고보니 [Girls Planet 999]에 나오는 CLC 출신 유진의 어머니가 운영중인 가게였더군요.
보통 연예인 가족이 식당을 하면, 연예인 사진으로 도배를 해놓으시던데, 여기는 이쁘고 맛있는 까페인줄만 알았습니다.
몰라봐서 아쉽습니다. ㅜㅜ. 팬인데~~~
위치는 전주한옥마을에서 자만벽화마을로 올라가야 하고, 한 5분거리안에 있습니다.
아메리카노와 복자쥬스 - 복자쥬스는 복숭아와 자두를 섞은건데 진한 과일맛이에요. 과일을 바로 먹는 듯한 신선함도 좋았구요. 같이 먹으니 새로운 맛의 탄생이네요
그리고 메인 요리 비빔밥 와플, 보시는 것처럼 맛있습니다. 중간에 라이스페이퍼로 감싸서 그런지 막 흘리면서 먹지 않게 되는 아이디어가 좋았어요.
배도 찼으니, 다시 돌아다녀야 겠죠!
자만벽화마을이라서 벽화가 많았구요. 두이모 까페는 유독 이쁜 까페였습니다. 개구리 소년 왕눈이. ㅎㅎ 그 옆에 아롬이. CLC 유진이 생각나는군요. ㅎㅎㅎ
여러가지 벽화가 많고, 일본 캐릭이긴 하지만 어렸을 적 동심에 살고 있던 캐릭터들이 많았습니다. 도라에몽
그리고 다양한 벽화들
중간중간 예술가들의 작품들도 보입니다.
멀리서 봐도 이쁜 마을입니다. 그냥 모르고 지나칠 수 있었던 마을이 벽화를 잘 그려놓았더니 사람들이 찾는 스팟이 되었네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도 보이구요. 도라에몽도 만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