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_알짜배기 코인 정보

Defi 코인 중에 무지성으로 투자해 보기! - Benqi 코인

ERIMIN BLOG 2021. 10. 3. 21: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콩스톤입니다.

 

2021년 4/4분기 코인의 마지막 불장이 올 것인가?

VS

이제 끝물이고 계단식 하락으로 이어지기만 할까?

 

저는 전자에 마음이 더 있긴 하지만,,, 사람 마음만큼 컨트롤 하기 힘든 것도 없지요! 

 

떨어졌을 때, 샀어야 하는데~~~

 

이렇게 오르고 나면 막상 또 살게 없어요!! ㅠㅠ

 

그래서 무지성으로 종목 하나 골라서 투자해 보려고 합니다. 

(완전 무지성은 아니고, 선택의 시간을 줄이기 위함이죠)

 

이번엔 Defi 코인중에서 말이죠! 

 

(코인 추천은 하지 않지만, 이 방법은 정말 쓸데 없는 방법 중에 하나이오니 그냥 참고만 해주세요)

 

1. Defi 코인 중, 마음에 드는 것을 하나 고른다! 

Defi 코인 TVL 크기별 순위 입니다. 너무 높은 순위는 안되고, 중위권 중에 하나를 고릅니다. 저는 눈에 딱! 띄는게 있었는데, 바로 Benqi(QI)와 AnySwap(ANY)입니다. 

Benqi는 아발란체 프로토콜이고, ANY는 체인이 스시스왑만큼 많네요. 각자 특징이 있습니다. 

 

 

2.그래도 최소한 사이트에 한번 들어가 봅니다. 

홈페이지에서는 별 내용은 없고, 앱을 다운로드 받아야지만 하나 보네요. 다행히도 투자자들은 나옵니다.

 

3.거래가 가능한지 거래소를 확인해 봅니다.

의심의 여지 없이 게이트아이(Gate.io)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네요. 쿠코인에도 상장되어 있고, 저는 쿠코인 거래소도 사용중이긴 하지만 게이트아이(Gate.io)거래소를 이용할 예정입니다.

※아래는 게이트아이 파트너 링크입니다.  저는 거래수수료를 제가 10%, 레퍼럴링크로 가입한 분에게 30%로 최대한 이익이 갈 수 있도록 설정해 놨습니다. 

 

https://www.gate.io/ref/1160408

 

Gate.io | Official Website of Gate.io | Bitcoin Exchange | Bitcoin Price | Crypto Exchange | Cryptocurrency Exchange

Gate.io is one of the global top 10 cryptocurrency exchanges with authentic trading volume. We provide safe and transparent transactions. Buy, sell or trade hundreds of digital currencies such as Bitcoin (BTC), Litecoin(LTC), Ethereum(ETH), EOS(EOS),Tether

www.gate.io

 

 

4.게이트아이(gate.io) 거래소로 이동하여 매수를 해봅니다

차트가 8시간 봉으로 보면 괜찮지만, 1일 기준으로 보면 요상해 보이긴 하지만, 처음부터 촉으로 시작한 차트이기때문에

소액으로 한번 묻어 봅니다

 

사실 오늘 업비트에 입금해서, 출금이 내일 됩니다. 그래서 내일 오후에 거래 예정입니다. ㅋㅋㅋ ㅠㅠㅠ ㅈㅅ

 


별첨 : 

 

참고로 제가 현재 사용중인 디파이(Defi)는 

 

아이콘 코인의 OMM(옴)도 리스트업 되어 있네요.

거래소에 상장도 안되어 있어서 조금 불안하긴 했는데,,,

그리고 밸런스드(BALN)도 있군요

 

 

중국이 암호화폐를 금지를 얼마전에 선언하였죠. 

그 이후 디파이(Defi)코인 계열의 상승이 있었습니다.

 

재미있죠?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