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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버스 투자자는 알아야할 그레이스케일 메타버스 보고서

ERIMIN BLOG 2021. 11. 27. 1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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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전실장입니다.

 

메타버스 투자 전 반드시 알고 가야 하는, 또는 몰라도 되는, 그러나 한번 쯤 읽어볼만한 그레이스케일 메타버스 보고서입니다.  구글 번역을 통해 포스팅해봅니다.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Grayscale_Metaverse_Report_Nov2021.pdf
2.68MB

 

 

 

챕터 1 - 메타 이론(The Meta Thesis)

인터넷은 항상 사람들을 연결하는 것이었습니다. 지난 30년 동안 인터넷 기술이 발전했으며 우리 모두가 인터넷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인 웹은 그것과 함께 진화했습니다. 많은 것이 변했지만 온라인 기반의 세 가지 핵심 시대 커뮤니티는 다음과 같이 생각할 수 있습니다.
• Web 1.0 - Netscape는 우리를 온라인으로 연결했습니다.
• Web 2.0 - Facebook은 우리를 온라인 커뮤니티로 연결했습니다.
• Web 3.0 - Decentraland는 우리를 커뮤니티 소유의 가상 세계로 연결했습니다.

 


우리가 이 시대를 건너면서 우리의 상호작용과 매체는 우리는 그것들을 확장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우리를 연결하는 조직 아키텍처의 변화, 컴퓨팅 방식 우리가 의존했던 인프라가 성숙해졌으며 웹에 대한 통제력이 약화되는 방식 커뮤니티와 대형 기술 회사 사이를 오갔습니다.

 

Web 2.0 모바일 인터넷은 우리가 사용하는 방법, 장소, 시기 및 이유를 변경했습니다. 인터넷. 결과적으로 이것은 우리가 제공하는 제품, 서비스 및 회사를 변화시켰습니다. 우리의 비즈니스 모델, 문화 및 정치를 변화시킨 사용된 웹 3.0 Metaverse는 동일한 작업을 수행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챕터 2 - 메타버스 시장의 기회(The Meta Market Opportunity)

 

점점 더 많은 관심이 디지털 활동에 집중되고 있습니다. 특히 젊은 세대를 위해. 오늘, 우리 인생의 1/3(~8시간/일)은
이미 TV를 보거나 게임을 하거나 소셜 미디어에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러한 디지털 세계 경험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우리는 또한 우리의 사회적 지위를 구축하기 위해 이러한 디지털 영역 내에서 더 많은 돈을 이러한 온라인 커뮤니티.

우리의 사회 생활과 게임은 융합되어 빠르게 성장하는 대규모 가상 환경을 만들고 있습니다. 상품 소비 경제. 가상 게임 세계의 수익은
2020년 1,800억 달러에서 2025년 4,000억 달러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게임 개발자 수익 창출의 지속적인 변화는 이러한 성장의 핵심 동력입니다. 경향. 플레이어는 프리미엄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점점 더 유료에서 멀어지고 있습니다. 개발자가 플레이어에게 게임 내 아이템을 판매하여 수익을 창출하는 무료 게임 쪽으로 이러한 가상 세계 내에서 게임 플레이 또는 사회적 지위를 향상시킵니다. 

 

이러한 변화는 Web 2.0에서 폐쇄형 기업으로의 전환과 함께 더욱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메타버스를 Web 3.0 개방형 암호화 메타버스 네트워크로 전환합니다.

 

• Web 2.0 Closed Corporate Metaverse: 대기업이 중앙에서 소유하고 제어합니다. 기술 등등
• Web 3.0 Open Crypto Metaverse: 민주적으로 소유 및 통제 글로벌 사용자.


오늘날 많은 게이머는 디지털 구축에 돈과 시간을 투자합니다.Web 2.0 폐쇄 기업 메타버스 세계 내의 부. 문제는 대부분의 게임 개발자는 플레이어가 투자와 노력을 수익화하도록 허용하지 않습니다. 개발자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와 아이템을 거래하는 것을 금지하고 이 세계를 닫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게임 내 자산을 실물 경제로 이전할 수 없습니다. Web 3.0 개방형 암호화 메타버스 네트워크는 자본을 제거하여 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Web 2.0 플랫폼에 의해 이러한 가상 세계에 부과된 제어. 이 새로운 패러다임
사용자가 NFT(Non-Fungible Token)로 디지털 자산을 소유하고 거래할 수 있도록 합니다. 게임에 있는 다른 사람들을 다른 디지털 경험으로 옮겨 완전히 물리적 세계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새로운 자유 시장 인터넷 기반 경제. 이러한 "크리에이터 경제"의 진화는 "수익을 위한 플레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메타버스에서 사용자는 이러한 유형의 끊김 없는 실제 인접 디지털 커뮤니티 간의 상호 작용. 반대로 웹의 폐쇄적 성격은 2.0 기업 메타버스 플랫폼에 비해 사용자가 불리할 수 있음 Web 3.0 오픈 크립토 메타버스 네트워크에. 기존 Web 2.0 기업은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해야 합니다. 생태계를 개방하고 경쟁적인 해자를 제거함으로써. 우리 Facebook이 Metaverse 야망을 가지고 나아갈 길은 아직 모르지만 그들은 다른 Web 2.0 회사와 마찬가지로 주주들을 위한 분기별 실적을 달성해야 한다는 압력에 직면해 있습니다.
게임은 가장 즉각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분야 중 하나일 뿐입니다. 가치는 이미 Web 3.0으로 자연스럽게 옮겨가기 시작했지만 메타버스는 기회는 게임 그 이상으로 확장됩니다. 메타버스는 다음과 같이 추정됩니다. 광고, 소셜 커머스, 디지털 전반에 걸쳐 수조 달러의 수익 기회 이벤트, 하드웨어 및 개발자/크리에이터 수익 창출.

 

주요 Web 3.0 Metaverse 암호화 네트워크의 총 시가 총액 ~275억 달러. 이는 9000억 달러의 시가 총액과 비교하면 창백하다.
페이스북, 게임 부문 시가총액 2조 달러, 14조 8000억 달러 메타버스로 이동할 수 있는 Web 2.0 기업의 시가총액 또는 위험
분열.

 

 

챕터 3 - 메타버스 웹 3.0 경제

 

Web 3.0 암호화 Metaverses는 신흥 시장 가상 세계 경제입니다.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디지털 상품, 서비스 및 사용자에게 실제 가치를 생성하는 자산입니다. 초기 Web 3.0 메타버스 세계는 일반적으로 다수의 당사자가 있는 블록체인 컴퓨팅 플랫폼(계층 1)
게임 및 게임 내 아이템 개발에 기여 블록체인에서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을 구매하는 사용자는 새로운 전자 상거래를 구축하기 시작합니다. 경험. 내에서 더 인기 있는 비즈니스 활동의 예
오늘날 Decentraland 및 기타 가상 세계 경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Sotheby's와 같은 아트 갤러리는 소유자가 경매에서 디지털 NFT 아트를 전시하고 판매합니다.
• 비즈니스 사무실: Binance 및 기타 기업과 같은 암호화 비즈니스는 직원들이 소통할 수 있는 메타버스에 디지털 사옥을 마련했습니다. 만나고 협력합니다.
• 플레이어가 MANA를 획득할 수 있는 게임 및 카지노.

• 광고: 부동산 소유자가 디지털 광고판을 구축하여 유료로 게임 플레이어에게 광고합니다.
• 최근 발표된 Atari 아케이드와 같은 후원 콘텐츠 디센트럴랜드 내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기능 게임.
• DJ와 뮤지션이 음악을 연주하고 콘서트를 개최하는 음악 장소.

 

이러한 Web 3.0 Metaverse 세계는 더 큰 상호 연결된 암호화의 일부입니다. 클라우드 경제. 이러한 분산 프로토콜은 상호 운용되고
메타버스 가상 경제를 지원하는 기술 인프라.


• 지불 네트워크: Web 3.0 메타버스 경제는 자체 디지털 MANA와 같은 통화 또는 레이어 1 기본 암호화 클라우드의 통화 이더리움(ETH) 또는 솔라나(SOL)와 같은 기반 경제 플랫폼입니다.
• 탈중앙화 금융: 탈중앙화 거래소는 사용자가 게임 내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도록 하고 대출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자산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상 땅.
• NFT Sovereign Goods: 플레이어는 다른 제작자로부터 NFT를 구매할 수 있으며 다른 가상 세계로 가져와 전시하거나 판매할 수 있습니다.
• 분산된 거버넌스: 법적 프레임워크가 디지털에 대한 통제권을 되찾습니다. 중앙 집중식 기업의 경제를 실현하고 웹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허용합니다. 3.0 메타버스 사용자가 집합적으로 소유한 가상의 규칙을 결정 우주.
• 분산 클라우드: Filecoin과 같은 파일 스토리지 솔루션은 Web 3.0을 제공합니다. 메타버스 세계 분산형 인프라 솔루션으로 데이터를 저장하는 동시에 Livepeer와 같은 서비스는 가상 세계에 분산된 비디오 트랜스코딩을 제공합니다. 하부 구조.
• Self-Sovereign Identity: 인터넷 네이티브 소셜 평판 코인("크리에이터 코인") 다른 플랫폼의 데이터는 메타버스로 전송되어 다음 용도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신원 또는 신용 점수.

 

챕터 4 - 메타 웹 3.0 지표

 

이러한 혁신의 조합으로 새로운 온라인 경험이 탄생했습니다. 이미 사용자를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Web 3.0 Metaverse 가상 세계 사용자들은 빠르게 최근 몇 년 동안의 성장. 오늘날 Web 3.0 Metaverse 가상 세계는 거의 50,000명의 상시 사용자(프록시로 활성 지갑), 2020년 초 이후 최대 10배 증가

 

다른 Web 3.0 및 Web 2.0 세그먼트와 비교하여 Metaverse 가상 세계 사용자는 아직 초기 단계에 있지만 현재 성장률이 계속 유지되는 경우 그들의 현재 궤적, 이 신흥 부문은 향후 몇 년 동안 주류.

 

Web 3.0 Metaverse 가상 세계는 개발자를 위한 현실 세계의 가치를 창출하고, 이러한 신흥 시장 인터넷 네이티브를 구축하는 타사 제작자 및 사용자 암호화 클라우드 경제. 웹 3.0 메타버스 아이템 판매에 사용한 역대 가치 가상 토지, 상품 및 서비스와 같은 자산은 2억 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역사적으로 지배적이었던 Web 2.0 중앙 집중식 회사를 제거함으로써 이러한 온라인 공간에서 Web 3.0 Metaverse 가상 세계는 혁신 및 생산성 향상. 암호화 가상 세계는 수백만 달러의 기본 및 보조를 생성했습니다. 자본 통제를 제거하고 개방함으로써 창작자와 자산 소유자를 위한 시장 자유 시장 자본주의에 대한 디지털 경계. 

 

2021년 3분기 동안 Web 3.0 및 18억 달러로 구성된 NFT 부문. 웹 3.0 및 NFT 부문 내에서 블록체인 기반 게임은 14건의 거래를 통해 10억 달러의 자금을 유치하여 카테고리 내 상위 하위 부문으로 선정했습니다.

 

이 부문에 대한 자본 투자는 최근 가속화되기 시작했지만 Facebook과 같은 기업이 투자할 계획인 100억 달러에 비해 다른 회사 및 벤처 캐피탈리스트로부터 따를 수 있는 금액, Metaverse는 초기 이닝에 있습니다.

 

챕터 5 - 메타버스 이점 


Metaverse는 우리가 알고 있는 인터넷 너머로 움직이는 디지털 세계입니다. 오늘. 웹의 미래 상태에 대한 이 비전은
사회적 상호 작용, 비즈니스 거래 및 인터넷 경제 전반에 걸쳐. Metaverse는 여전히 형태를 취하고 있지만 Web 3.0은 가상 세계 암호를 엽니다.  네트워크는 인터넷의 미래가 어떻게 될 것인지를 엿볼 수 있게 해줍니다.
Metaverse에 생명을 불어넣을 시장 기회는 그 이상의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연간 매출 1조 달러, 웹 2.0 기업과 경쟁 가능
오늘날 시장 가치는 ~15조 달러입니다. 이 잠재력은 다음과 같은 회사를 끌어들였습니다. 페이스북, 메타버스를 향한 기폭제 역할
다른 Web 2.0 기술 거물과 투자자들이 따라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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