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_국내여행의 투어

동두천 일본 니지모리 스튜디오 방문 후기 - 내돈내가! 사진 후기

ERIMIN BLOG 2021. 11. 13. 21:5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콩스톤입니다.

 

지난번에 이은 니지모리 스튜디오 야간편 올립니다. 

 

슬슬 어두워지고 있는 니지모리 스튜디오의 모습! 중간중간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처음 들어섰을때 나오는 가게에 들어가면 여러 도자기 작품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판매용이고 가격은 수입품이라 생각하니까, 어느정도 가격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이쁘긴 하네요.

 

중간중간 골목에 숨어있는 포토스팟이 있습니다. 이건 잘 찾아봐야 합니다. 소원을 비는 등불인가요?

 

어느 가게 앞에 자그마한 어항이 있었고, 그 안에 자그마한 금붕어도 있었습니다. 딱. 일본 스타일 느낌.

 

일본에 온천 여행 다녀온 분들은 알고 있는 라무네! 그 라무네도 여러 종류가 있었습니다.

 

아기자기한 일본 가게 스타일의 레고!

 

 

전체적인 니지모리 스튜디오의 야간 전경

 

저녁에는 등불 축제를 했습니다. 참가자 등록을 하면 개인 1인당 하나의 등불을 호수에 보낼 수 있었습니다.

 

나무로 만든 배에 올린 등불 하나!

 

신청한 팀당 등불을 보내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지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빨리빨리 해줘야 해요. 그래도 사람들이 여유가 있어서 사진찍는 시간은 잘 기다려 주더라구요!

사실 가장 인기있던 닭꼬치 가게. 기다리고 있는 줄이 너무 길어요!  니지모리 스튜디오 돌아다니는 내내 닭꼬치 냄새가 그냥 지나칠 수 없게 만들긴 했습니다. 

 

이상 니지모리 스튜디오 야간 편이었습니다! 규모가 작아서 조금은 아쉽긴 했지만, 일본 여행의 맛을 느껴보신 분들은 일본 여행을 갈 수 없는 지금 꼭 필요한 곳일 수도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