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_파이낸셜한 경제

네이버의 링크코인도 알아보자 - 카카오 클레이튼 코인도 가는데

ERIMIN BLOG 2021. 3. 19. 21:34
728x90
반응형

 

#라인코인 #이해진 #네이버코인 #클레이튼 #네이버코인 #링크코인 #체인링크

 

2021년 클레이튼 코인이 심상치 않네요. 카카오 코인으로 불리는 클레이튼 코인... 그러면 네이버 코인도 있겠죠?

 

늦은감은 있지만 네이버의 링크 코인에 대해서도 알아 보십니다.(체인링크 아닙니다)

 

▶우선 링크코인의 제네시스 블록 메시지부터 살펴보자

블록체인이 여러 데이터 블록들을 체인처럼 만드는 것은 알고 계시지요? 그 중에서 제일 처음에 만든 블록을 제네시스 블록이라고 합니다. 이 제네시스 블록의 메시지를 보아하니

 

네이버 이해진 의장의 이름이 딱 박혀 있긴 하네요.

 

▶링크 코인의 생태계에 대해서....

블록체인을 사용하면 일반적으로는 영구불변의 데이터를 보존하는 것도 있고, 증명서등으로 신분 증명등도 할 수 있으며 코인 거래로 새로운 금융 생태계를 만들수도 있죠. 라인 플랫폼은 이중에서도 주로 금융/경제등에 사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주된 내용이 LINE Pay로 보입니다.

 

네이버쇼핑이 이커머스를 장악해가는 것처럼 사용자가 많은 라인메신저를 통해 간편결제등으로 공략할 수 있죠. 만화의 왕국 일본에서 웹툰의 인기가 성장하는 만큼 컨텐츠 결제에도 사용될 수 있구요.

 

링크 코인의 생태계에 대해서는 다른 분석한 글들이 많으니 같이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일단 네이버라는 든든한 지원군을 가지고 있는 듯한 링크 코인 어디서 살 수 있을까요??????

 

비트프론트라는 거래소에서 현재 기준으로 0.0021 사토지 = 145,000원정도 하네요 요근래 들어 급격히 상승하는 모양새입니다.

 

비트프론트라는 거래소는 생소하실텐데요. 저도 놀랐습니다. 3년전에 비트박스 거래소에서 가입한 적이 있는데, 이 거래소가 비트프론트라는 이름으로 리브랜딩되어 있네요

 

비트프론트라는 거래소에서는 링크코인(LN)의 스테이킹과 비슷한 이자상품도 운영하고 있네요. 링크코인과 같은 경우는 연이율 12.73%에 해당되는 어마무시한 이자율을 보여주네요..

희한하게도 링크(LN)코인은 비트프론트 거래소에서만 상장되어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 네이버 코인이나 라인 코인을 프라이빗세일, ICO,장외거래 등등으로 파는곳이 있으면 그곳은 사기꾼일 확률이 99%입니다. 참고하세요.

 

 

 

게다가 비트막스라는 일본의 거래소에서는, 라인을 통해 암호화 자산 서비스를 하고 있네요. 라인 플랫폼이 일본과 동남아에서 주로 사용하다보니~~ 비트막스 거래소에서도 취급을 하네요.

 

저도 여유자금이 있으면, 이 링크(LN)코인 구매하고 이자받기하면서 장기 투자해보고 싶네요. 하지만 여유자금이 없어서~~~

 

혹시 링크코인에 대해서 관심있으신 분들은 비트프론트 거래소에서 소액 투자 한번 해보시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언젠가는 업비트나 빗썸에도 상장되고, 이더리움이나 클레이튼처럼 좋은 수익을 가져다줄지 말입니다.(비트프론트 거래소는 현재 53위 정도 하는 거래소이네요)

 

▶비트프론트 가입하시려면, 아래 레퍼럴 링크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초대코드 WTBUBI)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