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_소소한 나의 일상

[리빙파워센터] 이런곳이 있었구나 싶을 정도~ 가족나들이 필수코스

ERIMIN BLOG 2021. 8. 15. 14:3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콩스톤입니다.

 

롯데 프리미어 아울렛을 갔는데, 전기 충전소는 테슬라 파워 차지만 위주로 있더군요. 일반 전기충전소에는 DC콤보가 없었구요. 프리미어 아울렛은 얼마전에 파주에서 다녀온지라 크게 재미를 느끼지 못하여 리빙파워센터라는 곳이 있어서 가보았습니다.  

 

그런데 이곳은 새로운 세상이더군요.

온가족이 좋아할 만한 컨텐츠로 꽉차 있었습니다.

 

 

바로 앞에 [이케아]도 있고, 옆에는 [롯데 프리미어 아울렛]도 있습니다.

한번에 다 둘러볼수 있으니 쇼핑하기에는 최적의 장소

 

아쿠아까페 -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만 곳

정확한 명칭은 기억이 안나는데 아무튼 아쿠아까페입니다. 수족관이 정말 많아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곳입니다. 

특이한 모습의 물고기들도 많고, 내부를 한번 돌다가 잠시 쉴 때는 이곳을 꼭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수족관 사이즈와 규모에 한번 더 놀랍니다.

 

아이들의 천국 놀이공원과 워터파크

 

집라인도 탈 수 있고, 워터파크도 있습니다. 옆쪽에 보시면 애견놀이터도 있어요. 3층에서 바라본 사진인데, 직접 내려가서 보면 엄청난 규모인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른들도 좋아할만한 오락실

가격이 1시간에 8,000원입니다. 2시간에는 10,000원. 

 

이곳에는 아이들과 남편을 2시간 정도 방치해놓으면 와이프들은 편안히 쇼핑할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스티브잡스가 만들었다고 하는 벽돌깨기 게임 체험관도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것은 기계가 조금 망가져 있네요. 

 

그리고 슈퍼마리오 존 - 마치 박물관에 와 있는 기분이 조금 들었습니다. 

3D 체험 게임들도 많습니다. 총쏘는 게임들도 있구요.  모두 입장 요금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마음껏 즐겨 볼 수 있습니다. 

PS4 게임 존도 있습니다. PS4 게임 타이틀을 즐겨 볼 수 있는 곳. 

다트게임과 XBOX 키넥트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키넥트는 체험해 보기 어려운 곳인데 이곳에서 충분히 경험해 볼 수 있구요. 키넥트가 사람 인식률이 생각보다 좋네요. 하마터면 살 뻔 했습니다. 

여러가지 블록 게임과 보드 게임들도 즐겨 볼 수 있습니다. 앞에 보이는 CRT모니터에는 옛날 게임까지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스트리트파이터2와 같은...

 

제일 재미있게 한 낚시 게임. ㅎㅎㅎ

 

엄마들이 좋아할만한 다양한 인테리어 브랜드들

 

좋아하는 것만 찍다보니, 다른 사진들은 별로 없네요. ㅎㅎㅎ 사진은 인스타그램에서 일부 퍼왔습니다.

 

리바트 한샘 데스커 시몬스 등등. 

 

삼성 플라자도 엄청 큽니다. 

 

 

가족들 다같이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식당들 

시설은 매우 깨끗합니다. 새로 생긴지가 얼마 안되어 그런지 깔끔하네요.

 

저희는 오랜만에 칼칼한 것을 먹고 싶어서 부대찌게로 정했습니다.

 

 

잠깐 들려볼까 했다가~ 3시간 정도 놀다가 나온 리빙파워센터였습니다. 소개하지 못한 것도 많습니다. 

가족끼리 꼭 한번 들려봐야 할 곳임에 분명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