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_소소한 나의 일상

나의 새로운 가족을 소개합니다 - 브리티시숏헤어 냥이 친구 모카!

ERIMIN BLOG 2022. 1. 14. 23: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실장입니다!

 

 

이번에 새로운 가족이 생겼습니다! 

 

😸 바로 고양이!  😸

 

#브리티쉬 #숏헤어라는 품종이에요.

 

태어난지는 2달! 

 

21년 10월 31일생, 할로윈데이에 태어났어요!

 

 

 

오늘 스타돌스라는 업체에서 만나서, 바로 데려왔어요! 그런데 2달된 아기치고는 너무 활발해서 좋네요!

 

 

 

압구정역과 학동역 근처에서 여러군데 돌아다니다가 만난 친구에요!

 

제가 돌아다녀 본 고양이 분양 업체중에서는 제일 좋았던 것 같아요!

#스타돌스 

사장님이랑 직원분들 모두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이 잘 느껴졌구요. 

귀여운 고양이들이 너무 많았어요.

적극 추천합니다! 

스타돌스는 압구정역 근처에 있습니다! 

(아! 근데 이번에 안 사실이지만, 가급적이면 고양이 분양 방문할 때는 

예약을 하고 가야 하는 것이 좋네요)

 

스타돌스에서는 스타고양이들도 있네요! (홈페이지 펌 - http://stardolls.co.kr/shopinfo/company.html)

 

사실 와이프가 일본인이고, 한국에서 외로이 살고 있고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마음이 불안해지고 답답한 마음을 가지고 있어서 힘들어 했는데, 이번에 고양이 친구와 같이 힐링하려고 합니다!

(일본에서는 고양이 3마리를 키우고 있습니다. 지금은 가족들이 키우고 있구요)

 

 

이름은 모카로 지었습니다.! 브리티시숏헤어 중에서 

 

하얀색과 회색을 같이 가지고 있는 종은 희귀하다고 하네요! 

 

너무 귀여워서 와이프가 마음이 좋아지는 것 같다고 하네요. (처음 입양하러 압구정에 가는데에도 내심 잘 키울 수 있을까 계속 많이 불안해했었죠!)

 

2주후에 접종 주사 맞으러 갈 예정이고,  모카에게 필요한 살림들은 쿠팡으로 얼른 주문할 예정입니다! 

 

모카 친구가 건강하게 우리와 같이 살아가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