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_푸드섹서의 음식

카페코지 쌀국수와 반미 그리고 커피

ERIMIN BLOG 2023. 9. 22. 17:10
728x90
반응형

오래 간만에 일상 블로그입니다.

왜 그런 날이 있잖아요. 갑자기 뭐가 먹고 싶을때..

그냥 갑자기 쌀국수와 반미가 먹고 싶었어요.

때마침 포천허브아일랜그 가는길에 미리 점심도 먹을겸 해서

이곳에 찾아갔습니다.  

포천점 카페코지.

이곳은 1층은 식당, 2층은 까페 스타일이네요.

우선 에피타이저 느낌으로 먹어본 소금빵. 이곳은 까페와 같이 하기 때문에 베이커리도 있어요!!

그리고 커피.  커피는 세트메뉴로 진행시켜!

쌀국수.. 그냥 현지 느낌이 잘 난다고 해야 하나.. 뭔가 좀 심심하면서도 맛있었음

그리고 이건 반미인데.. 고수를 뺄 수 없어요. 소스에 들어가있어서 그런듯.. 사실 와이프가 반미 먹고 싶다고 해서 왔는데 고수가 있어서 못먹었어요.. 그래서 제가 다 먹었어요!! 참고하세요. 😂 😆 😂

전반적인 사이즈와 구성. Not bad.

다만 주차공간이 조금 협소해서 복잡한 시간대에 오면 좀 그래요. ㅠㅠ

#포천 #카페코지 #반미 #쌀국수 #베트남 #vietnam #내돈내먹 #의정부 #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