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_푸드섹서의 음식

후쿠쵸라멘 상왕십리 다녀왔습니다 - 라멘에 진심인듯

ERIMIN BLOG 2024. 3. 7. 10: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실장입니다.

 

상왕십리역에 친구를 만날일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늦은 점심시간이라 어디가서 점심을 먹을까~~ 하다가 라멘집을 하나 발견했고요.

 

음~~ 리뷰를 한번 볼까??  에? 블로그 리뷰가 없네요! 

새로 오픈한 가게인가보네요!  

개척정신을 가지고 도전해봤습니다.

 

후쿠쵸라멘... 본점이네요!! 

ふくちよ

 

 

메뉴는 다양하지 않고 라멘 2개 정도에 집중하는 느낌!

시그니쳐 메뉴로 보였던 후쿠쵸 라멘 하나 시켰습니다.

 

 일단 비주얼은 너무 괜찮죠!??

 

고기가 특히 좋았습니다!! 정말 부드러웠습니다.

딱 일본 느낌 좋았습니다.

 

 

그리고 맘에 들었던 부분... 사리와 공기밥 리필 가능!

 

개인 1인석 자리도 있고, 4인테이블도 있는데(4인테이블 너무 커요. 라멘은 단품으로 파는데 테이블이 커서 그 공간을 다 채울 수 있을까 싶네요. 중국집이나 한정식으로 한상 나와야 채울 수 있을 듯... 창가쪽에 2테이블만 있는데,, 차라리 테이블을 작게해서 3테이블 정도 받으면 어땟을까 하네요!)

 

일단 저는 추천합니다.  가게랑 홍보도 아니고 친분있는것도 아니고요.  일본식 라멘 느낌 잘 살린 전문점 느낌을 받았습니다.

나중에 또간집 같은데 나오면 추천해봐야 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