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_소소한 나의 일상

마트킹 양주점 - 옥정 신도시에 생겨버린 마트킹 얼마나 쌀까?

ERIMIN BLOG 2023. 10. 17. 09:39
728x90
반응형

 

경기 북부에 대형 마트들이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코스트코도 있고요. 와마트도 있고요~ 

 

이번에 양주 옥정시에 마트킹이라는 곳도 생겼네요! 

 

 

코스트코도 설날이랑 추석명절에도 쉬는데, 이 마트킹이라는 곳은 명절에도 정상 영업하네요! 후덜덜..

 

 

일단 대형마트답게 엄청난 크기를 자랑하고요...(코스트코보다는 작고, 와마트정도는 될 듯)

 

물건 양은 엄청납니다! 옥정 신도시에서 모두 소비가 될 수 있을지,,, 소비가 될 수 있겠지만 사실 주민들이 사는 곳마다 중소 마트들도 있기때문에 엄청난 양을 소비될 수 있을지는 의문이긴 합니다. 게다가 대형마트 특성상 보통 자차로 가야 하는 점도 고려되어야 하니까요!

 

유통기한이 짧은 수산물도 양이 많습니다! 그리고 갑오징어 가격.. 이건 맘에 드네요! 

새우도 100g당 2900원?

전복도 5미에 8,800원! 

제가 좋아하지는 않는데,, 랍스타도 있어서 찍어봤습니다. 

 

좀처럼 파는곳이 별로 없는 성게알,,, 우니라고도 하죠.. 23800원에서 세일들어가서 19800원까지.. 이 부분 혜자

이정도 수준은 온라인마트에서 찾아먹기는 힘들죠! 

 

 

김밥... 근데 요즘 김밥은 크게 만들고 대신 가격도 많이 올라가는 추세.. 김밥하나는 간식이 아니라 이제는 식사입니다.

(가격이)

 

낙지도 세일 들어갔어요! 9900원에서 7900원으로!! 굿!

 

 

그밖에도 PB상품으로 보이는 마트킹 소세지!! 4980원!!

 

비엔나 소세지 1KG가격은 좋은것 같아요! 쿠팡 상품과 비교해 볼게요. 아래는 쿠팡에서 팔고 있는 1KG 비엔나 소세지 가격 Check

https://link.coupang.com/a/bcKK9M

 

동원에프앤비 비엔나소시지 1kg, 1개

COUPANG

www.coupang.com

 

물론 제품 브랜드와 함유량등 차이가 있겠지만,  요즘같은 경제위기에는 일단 싼것도 찾게 되는게 인지상정! 

 


매장은 정말 큽니다!  경기 북부 사시는 분들은 한번정도 방문해 보는 것. 매우 추천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