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_소소한 나의 일상

리빙웰 5.5L 투명 에어프라이어 구입 후기 - 에어프라이어

ERIMIN BLOG 2021. 4. 10. 15:06
728x90
반응형

 

#리빙웰 #에어프라이어 #리빙웰에어프라이어 #YD-55K07B #기름리스 #리뷰 #추천 #livingwell

 

드디어 리빙웰 5.5 투명 에어프라이어 샀습니다.

 

이 제품 구입이유는

1. 안쪽이 보이는 에어프라이어가 좋을 것 같다라는 점.

2. 여러 기능이 복합되어 있기보다 에어프라이어기기 기능 정도만 있을 것

3. 사용하기 편할 것

이었습니다. 

 

 

우선 제일 먼저 해 본 음식은 고향만두!

겉이 확실히 바삭바삭합니다.

 

 

첫 요리이다 보니 간단하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우선 저 하얀색은 기름에서 튀겼을때랑 차이가 조금 있긴 하네요.

안쪽은 촉촉!!!

 

1. 고향만두 조리

장점 : 기름을 쓰지 않는 건강식이다. 간편하다.

단점 : 한번은 뒤집어 줘야 한다.

평가 : 정말 신기하게도 바삭바삭했습니다. 그런데 기름에 튀길때 그 특유의 기름향이 묻은 음식의 맛은 조금 부족했습니다. 그러나 이건 어쩔 수 없지요. 기름을 쓰지 않았으니까... ㅎㅎㅎ

 

 

디자인 : 블랙 칼라의 전자제품이 조금 고급스럽긴 합니다. 필요한 메뉴의 조리법이 앞 화면에 있으니까 편하게 조리방식을 선택할 수 있어요. (다만 LIVINGWELL CI는 좀 바뀌었으면 하네요)

 

빠른 메뉴 :

통닭,통삼겹, 막창,고구마,생선,감자튀김,만두,토스트등. 예열,데우기,해동,과일건조 등의 빠른 메뉴들이 있습니다.

블랙 스타일의 주방 가전 기구 - 오래만이네

 

만두를 조리해보니, 이렇게 익어가는 모습을 생중계로 볼 수 있습니다.

기름없이 돌고 있는 에어프라이어

 

 

한번 익히고 나서 저는 만두를 뒤집어 줬습니다. 위아래에서 열이 충분히 나오는 것 같은데, 처음 사용하다보니 위아래로 뒤집어 줘야 할 것만 같은 느낌때문에~~

전자렌지 3분 정도 돌렸을대 모습이랑 비슷하지만, 지금부터는 바삭바삭을 위해 달려갑니다.

언박싱한 첫번째 사용기다보니까, 새제품 특유의 냄새가 나긴 하는것 같네요. 충분히 한번 정도 씻어주고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같이 동봉된 안내 책자에는 요리법 레시피등도 있어요.

 

 

 

에어프라이어 구매하기전에 사실 많은 고민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확실한건 하나 사놓는건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자. 이제 그렇다면 어떤 에어프라이어를 사느냐가 문제인데요. 저는 여자친구가 고민해서 고른 제품으로 선택하였습니다.

비싼 가격의 제품들이 확실히 좋긴 하겠지만, 대부분의 전자제품들이 자기가 가지고 있는 기능의 50%도 잘 사용하지 않는 것 같아요. 그래서 가성비 좋아 보이고, 리뷰가 많은 제품중에 리빙웰 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ㅎㅎㅎ

 

 

무엇보다도 방송에서도 한번 소개 되었으니, 방송으로 보시는것이 제일 좋은 것 같네요.

아래 유투브 링크 연결해 놓을께요.

https://youtu.be/HCzNaaWFcsg?list=TLGGWnvnqE2MsvYxMDA0MjAyMQ

 

 

아래 제품 스첵은 아래 쿠팡 링크에서 한번 확인해 보세요

 

https://bit.ly/3wMC4oj

 

리빙웰 투명 에어프라이어 다이얼 YD-55K07A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